안녕하세요
현재 Orange County 지역 쪽 Placentia 라는 도시에 살고 있는 직장인입니다. 저는 현재 Herald Apartments (https://www.heraldapartments.com/photogallery) 라는 아파트 1B1B에 9개월 간 혼자 거주하고 있습니다 !
처음 이곳에 왔을 때는 아는 지인도 없고, 오렌지카운티에 대해서도 아는 바가 없어 일단 혼자 계약 및 입주를 결정하였는데, 살다보니 이 아파트가 정말 이점이 많다고 느껴 계약 연장을 하려고 합니다 !!
허나, 저는 매일 출퇴근을 하기에, 혼자 지내기엔 너무 큰 집에 지내고 있고, 또 2B2B도 매우 잘 되어 있는 것을 알아 괜찮으시다면 룸메를 구해보려고 합니다 :) (저랑 비슷한 라이프스타일이셨으면 하고, 혹은 쉬프트가 바뀌는 것 정도는 오히려 좋을 것 같습니다 !!! 저는 8 to 5입니다) 그리고 12개월 기준 진행시, 약 ~3350 정도로 한 사람당 1600불 내지 1700불 사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.
먼저, 커뮤니티나, 종종 있는 neighbor events, 그리고 아파트 밖으로 안 나가도 되는 24시간 편의시설까지 정말 좋은 점을 두루두루 갖추고 있는 아파트입니다. 한번도 지내면서 위험하다거나 치안이 안 좋다고 느껴본 적 없었고, 파킹랏은 유닛당 한개를 무료로 주는 것으로 알고 있으나, 일단은 제가 차가 없어서 (곧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ㅎㅎ) 그 전까지는 자차가 있으시다면 무료로 사용하셔도 가능합니다. 절대 $1600 이 아까우신 돈은 아니실 거라고 생각해요 ! 커뮤니티만 알차게 사용해도 정말 삶의 질과, 그리고 기본적인 오렌지카운티 내지 얼바인의 집세와 비교했을 때 절대 아깝지 않은 투자(?) 라고 생각합니다 ㅎ ㅎ
다만, 최소 9개월 내지 12개월을 계약하는 만큼, 서로간의 스타일과 성향, 그리고 작지만 꾸준히 지킬 것들을 계약 전 나누어보았으면 합니다!
또한, 당연히 공동명의로 계약은 진행될 것이며, 제가 이전 계약 진행 이력이 있기 때문에, 좀더 수월할 것으로 예상되고 입주일은 6/24일쯤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. 그리고 장기 계약과 서로 혹시 모를 미래의 사정 및 파기에 관해서도 저희끼리 논의 후 사문서를 작성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!
그리고 12개월 이상 계약 진행 시, 마지막달 무료 혹은 아마존 $2000 을 진행하고 있어 여러가지로 혜택을 많이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그래서 원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정말 간단히 만나뵙고 커피챗 정도 나누고 바로 진행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!!!!!! :)) D 앞서 제 소개가 조금 늦은 것 같은데
저는 스물 중반대 여성으로 집에 (방에) 있는 것도 좋아하지만, 주로 주말에는 카페를 찾아나서고, 서로에게 지킬 예의나 당연한 룰, (청소, 설거지, 공용공간 사용 등 . .) 그리고 저도 한두달에 한 번도 할까말까이지만 손님 초대 시 서로간의 오케이 받기 등 최대한 배려하며 사는 스타일입니다 ! 그럼에도 더 교류를 선호하시는 분이라면 저도 더 가까워져서 함께 여가시간도 보내고 종종 같이 밥도 해먹고, 일도 같이 하는 것도 좋아합니다 :) 하나만 해도 저는 정말 감사하지만, 좋은 룸메 내지 좋은 친구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.
생각있으시면 꼭 연락주세요 ! 제 번호는 8585319935 이고,
저는 오늘부로 딱 2주동안만 이 공고로 사람을 찾아보고 , 그 이후에는 다른 결정을 하게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ㅜㅜ 그렇기에 빨리 연락주시면 더 감사드릴 것 같아요
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~~~